본문 바로가기
심심하루

부평지하상가 부평 오므라이스 맛집에서 점심

by 풀리프 2024. 10. 6.

부평지하상가 부평오므라이스 맛집에서 점심

부평에 놀러갔다가 한참 여기저기 돌아도보고 옷도 구경하고 놀다보니 시간가는 줄도모르고 지하상가만가면 구경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끝이 없습니다.기분좋은게 사람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은 먹거리도 빼놓으면 안되죠. 

 

 

부평오므라이스 식당은 사장님 혼자서하시는 가게인데 혼자서 가게를 하시는 관계로 무척 바쁘신것 같습니다. 옆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밥을 먹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리에 다 차서 우리는 뒤에서 기다리고 사장님은 혼자서 음식도 하고 설거지도 주문도정말 바쁜 것같아요. 여기에는 베트남쌀국수,라오스고기요리 여러가지 음식들도 파는곳이 있습니다.

 

 

빈테이블이 나와서 앉자 음료수 두잔을 같다 주시고 주문을 했어요. 수저,젖가락,단무지 등은 셀프에요. 물도 셀프입니당.

 

 

15분쯤 지나서 오므라이스와 마라덮밥이 나왔는데 맛있어 보이죠. 중화 오므라이스 가격은 10.500원  

 

 

만두를 수제로 만든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마파두부는 많이 먹어봣는데 마라덮밥은 처음 먹는데 마라덮밥은 맛이 매콤하고 먹을만 합니다. 근데 사진으로 보니까 그렇지 양이 정말 많아요. 먹다남아도 걱정하지마세요. 남으면 포장을 해주다고 합니다.

 

 

 

마라덮밥 맛있어 보이죠. 중화 마파(마라)덮밥 가격 11.000원이고 수제만두가격 3.000원 입니다.

 

 

수재만두는 손이많이가서 만들가 쉽지안은데 열심히 하신다고 설명해 주시는데 그렇게 해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드릴수있다고 하시더라고요.만두속재료는 부추,대파,고기 입니다.